다이어트 식단 구성하기

관리자 2019.06.16 15:19 조회 수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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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열량 관리입니다. 당신이 먹는 것보다 많은 열량을 소비할 필요가 있으므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적인 이론입니다. 그때 당신이 당신의 식단을 구성하는 열량의 양은 정말 중요합니다. 물론 식사의 수와 식사의 선택은 식사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을 구성하는 열량의 양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처방할 때 열량이 너무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은 성능 면에서 좋지 않습니다. 유지할 수 있는 열량….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임에 유의하십시오. 결국 식사는 기초 대사량보다 약간 높은 열량 섭취량입니다. 물론 이것은 다이어트 중 열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원하는 체중 감량 후 권장 1일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한 번이 아니라 조금씩 열량을 천천히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기본 신진대사 속도를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기초 대사량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하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누워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인생을 살아 남기 위한 최소한의 에너지입니다.

우리는 사회 활동을 하고 있으므로, 기본적인 대사보다 약 200칼로리를 먹으면 당신의 건강을 고려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대사에서 약 200칼로리를 소비하고 운동을 통해 열량을 소비하면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기초 대사량을 알아 열량 200칼로리를 추가합니다. 이 칼로리 섭취량은 저열량 다이어트보다 조금 늦을지도 모르지만 요요 고통 가능성은 작아 건강에도 좋다. 또한 운동하기 때문에 무조건 체중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탄력 있는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주말이나 휴일에 과식. 실제로 평일은 음식을 잘 관리하고 식사를 제대로 관리하고 있습니다만, 주말은 음식을 잘 관리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자주 실패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과식하지 않으면……. 먹고 싶은 음식을 하나 먹어도 상관없지만, 주말에 과식 후 1주일의 노력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은 음식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음식 관리는 당신의 식사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음식을 잘 제어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다이어트입니다. 식사 준비와 음식 관리 관리와 음식의 양의 관리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조금 먹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많은 열량을 먹는 위험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만 먹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너무 적은 양을 먹을지도 모릅니다. (체중 감소하지 않는 것은 내가 다시 이야기를 하는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따라서 당신이 유지할 수 적절한 식생활에 맞는다면…. 당신이 위험을 피하고 음식을 제어하기 위한 나침반입니다. 그것이주기 때문에 큰 도움. 그래서 다이어트를 처방할 때 세 가지 중요한 것을 살펴보자.

음식의 선택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실시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음식의 선택입니다. 닭 가슴살, 달걀흰자, 다양한 채소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리 당신의 식생활이 좋아도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음식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조직한다면 누가 유지할 수 있습니까? 다이어트의 시작,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를 강하게 유지할 수 있지만 지날수록 그것은 지속 불가능한 다이어트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책정할 때 좋아하는 음식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에 맞지 않는 음식을 먹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할 때 당신은 너무 기름진 음식이나 즉석식으로 가득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식사 횟수
식단을 구성하는 음식의 수를 설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은 아마 다이어트를 위해 조금씩 먹는 방법에 대해 많이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맨발을 포함하여 식사의 횟수를 5~6 번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것은 종종 약간입니다. 따라서 식사 횟수를 설정하면 공복감을 줄이고 식사에 유혹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5-6회 식사를 하는 사람의 식사 횟수는 지속 불가능한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횟수는 3끼 이상으로 설정해야 하지만, 식사는 가능한 한 여러 번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열량
열량 설정은 식사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의 식사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열량 섭취를 줄이고 소비를 늘리는 것이므로, 더 적은 열량을 먹는 것은 당신 식사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열량이 너무 적은 다이어트는 성능 면에서 좋지 않습니다. 요요를 개발하는 위험이 있을 뿐 아니라 열량이 너무 적은 다이어트를 계속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열량을 결정합니까? 당신이 지금 먹고 있는 열량을 아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당신이 지금 먹고 있는 열량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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