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운동으로 다이어트 자극

관리자 2019.08.23 16:31 조회 수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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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히 운동하는 방법

사람들은 자신의 목적과 이유에서 스포츠를 합니다.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사람도 있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는 느슨한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운동이지만, 이유와 목적은 다릅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적과 이유에도 불구하고, 그들 대부분은 3일 정도 포기합니다. 이 때문에 꾸준한 운동은 목적과 이유가 중요하지만,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동기 부여입니다. 동기는 자신에게 자극될 수 있지만, 운동의 좋은 소스입니다.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적응하고 있으므로 운동할 수 없을 때 뭔가 찐 느낄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꾸준히 운동하는 방법 항목 습관







1. 명확한 목적

우선 운동의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합니다. 목적이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으면 운동 중에 질문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이나 무산소 운동을 계속하면 피로합니다. 명확한 목적이 있지 않은 경우는 「뭐, 풍부한 영화를 보여주세요…. "라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운동하는 이유와 목적이 명확하게 알고 있으면 운동을 시작하는 좋은 출발점입니다.



2. 목표의 인식

그것은 운동의 목적에 매우 비슷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목표는 운동을 시작한 에너지인 경우, 목표는 운동을 안정시키는 '가고 싶은 길'입니다. 나가 에너지로 가고 싶은 방법에 대해 확실히 알고 있으면 두 가지는 시너지입니다.











3. 자극의 중요성

당신의 목표와 목표에 대해 명확한 경우는 훈련을 안정시키기 위해 뭔가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무언가가 "자극"입니다. 예를 들어, 건강한 사람의 사진을 보고 자극을 받거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연예인의 사진을 보고 흥분할 수 있습니다. 혹은 평소에는 입을 수 없는 크기의 예쁜 옷과 멋진 옷을 사면 자극이 됩니다. 사람들이 방치되지 않도록 이 좋은 자극은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모든 약입니다.

자극은 목표와 같은 특정 레벨 또는 값으로 조정되지 않지만 따라 시간과 시간을 변경합니다.



4. 변명을 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변명 활동 동기보다 활발하고 의욕이 적다. 그 이유는 정신력이 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목표와 목표를 명확 자극되는 경우에는 비록 어려움도 좀 더 정신을 포착해야 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예외는 없다는 생각에 도전해야 합니다.











5. 내 변화하는 몸을 기억한다

명확한 목적과 목표를 가지고, 변명하지 않고 좋은 자극과 운동을 하면 당신은 언제든지 당신의 몸이 바뀐다고 느낍니다. 그 이후 지금까지 곤란 축적되어 왔기 때문에 쉽게 easily 째 없는 것은 낭비입니다. 그리고 변화된 몸을 보고 만족감을 느끼게 될 시간이라 좀 더 열심히 시간입니다. 이 감각을 잃지 않게 하려면 변화된 신체의 사진을 찍고 그것을 처음 시작했을 때의 상태와 비교하여 기억하는 증거를 만들어주세요. 이제 이전의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여 모두 새로운 자극으로 기능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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